Unlimited Work

폭스바겐 시로코 R-LINE ECU/TCU WORK

언리미티드 2019. 7. 6. 19:51

안녕하세요, 언리미티드 입니다.

 

오늘은 며칠 전 멀리 대전에서 올라오신 차량의 작업 입니다.

 

 지하주차장에 주차 후 작업 진행을 했습니다. 시로코는 대부분 TCU 순정 데이터 추출하기 위해선 엔진룸에서 DIRECT 연결이 필요합니다. 이 방식으로 순정 데이터 추출하여 해당 버전에 맞는 TCU 데이터를 준비합니다. ECU는 무난하게 차 내에서 OBD 단자로 추출이 가능하구요.

 

 상기 차량은 전면 조수석 측 데이라이트 등이 정상 작동하지 않아, 작동하도록 간단히 라인 다시 잡아드렸습니다. 이런, 큰 시간 걸리지 않는 할 수 있는 작업은 무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:)

 

 

상기 차량의 특이점이라면... 차 연식이 2011년이라는 점인데요, 시로코가 국내 발매한게 2012년인데 이미 제조된 차량이 들어온건지 2011년 제조로 되어 있습니다. 동호회 활동하면서 꽤 많은 차량을 봤지만 2011년식은 처음 보는 듯 하네요~

 

 재구성 된 ECU/TCU 데이터를 입력하고 있습니다.

시로코 초기 모델의 경우 170마력의 제원으로 출고되었으며, 맵 재구성으로 205마력으로 약 35마력, 78토크 정도의 출력 상승을 볼 수 있습니다.

 

 이후 안드로이드 작업을 위해 멀리 일산으로 떠나시고 다시 장거리 내려가셨는데, 맵 후 상당히 만족스러워 하셨습니다.

 

 저희 언리미티드 맵핑은 전체적인 밸런스가 있는 출력 상승을 베이스로 진행합니다. 출력을 더 끌어올리는 것도 가능합니다. 다만 이 내용은 별도의 커스터마이징이 필요한 맵 부분으로 차량에 대한 전체적인 데이터를 확보 후 진행합니다. 일반적으로는 위와 같은 운전자에게 펀~드라이빙이 가능한 데이터를 베이스로 진행해 드리며 차량에 부담이 크게 가지 않는 선에서 진행해 드립니다.

 

 맵 또는 차량에 관련된 문의는 상시 환영입니다. 맵 이외의 다른 부분에 대해서 상담도 해드리며 각 분야에 최적의 협력업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.